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드라마정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인물관계도 줄거리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를 정리하는 이미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의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그리고 줄거리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를 보시기 전에, 혹은 드라마를 보시는 중에 이해를 돕기 위한 글이니 참고하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겁니다.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SBS에서 방송하고 있는 드라마로 월요일과 화요일날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8월 31일에 방송을 시작하고 독특한 연출과 감성으로 현재 무려 5%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죠.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줄거리

SBS의 새로운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꿈과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20대의 아홉수에 서있는 음악학도들 사이에 일어나는 관계와 감정선을 통해서 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하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브람스는 19세기를 대표하던 낭만주의 음악가였습니다. 이런 음악적 사조의 분위기와 걸맞게, 직접적으로 음악적으로 연관성을 가지고 활약하는 인물들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낭만적으로 풀어내며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인물관계도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스토리는 주연인 박은빈이 연기하는 채송아 역과 김민재가 연기하는 박준영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음악학도로서 얼마 남지 않은 대학생활을 어떤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로 브람스 답게 풀어내는지를 중심으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채송아(박은빈)과 박준영(김민재)의 관계를 더욱 풍성하게 이끌어줄 인물들과의 관계들도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음악학도들의 모음 속에서 이 둘의 관계와 사건들에 관여하게 될 김성철이 연기한 하현호 역과 박지현이 연기한 이정경 역이 채송아와 박준영 사이의 사랑이야기에 어떤 볼륨을 더해갈지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박은빈 – 채송아 역

배우 박은빈이 연기한 채송아 역은 다른 학과를 재학하면서도 음악의 꿈을 꾸며 재수를 준비했고, 무려 4수만에 드디어 음대생이 되는 것에 성공한 늦깎이 대학생입니다. 이러한 배경만 봐도 알 수 있듯 악바리 근성과 과감한 면모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런 그녀가 막상 음대생이 된 이후에 느꼈던 감정은 걱정과 불안이었습니다.


음대에는 재능 있는 과동기들이 넘쳤고 그들과 상대정으로 늦은 시작을 한 채송아는 박탈감을 느껴야만 했죠. 그래도 그런 그녀를 옆에서 응원해주고 함께했던 친구들이 있었고 그들과의 관계 속에서 무사히 4학년에 접어들게 됩니다. 4학년의 시기는 채송아에게 더욱 큰 부담과 불안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런 불안의 연속 속에서 그녀는 어느 날 박준영의 연주를 듣게 되며 미묘한 감정이 자라남을 느끼게 됩니다.

 


김민재 – 박준영 역

배우 김민재가 연기한 박준영 역은 전형적인 천재의 재질을 가지고 있는 피아니스트입니다. 외모도, 능력도, 성격도 뛰어난 인물이 바로 박준영이었지만 여러 드라마의 주연이 그렇듯 슬프고 아픈 기억과 과거를 간직한 채 속마음을 감추고 있기도 합니다.


항상 누군가에게 베풀며 살아왔기에 개인의 욕심에 대해서는 무지한 인물인 박준영은 기나긴 해외에서의 활동으로 인해 지쳐가던 중이었다. 결국 그는 휴식을 취하기로 했고 친구와 가족 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근데 공교롭게도 그렇게 고향으로 돌아온 박준영은 채송아의 바이올린 연주에 마음이 이끌려 묘한 감정의 울림을 경험하게 됩니다.


김성철 – 하현호 역

배우 김성철이 연기한 하현호 역은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나 따뜻하고 소박한 마음을 가진 인물입니다. 항상 구김살 없이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여러 친구들의 안식처와 같은 사람으로 여겨지는 인물입니다. 그런 하현호는 끝내 마음 밖으로 표현하지 못하고 담고만 있던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박지현이 연기하고 있는 이정경입니다. 이정경에게 한눈에 반한 하현호는 쭉 그 마음을 품어왔지만 이정경 또한 마음에 품고 있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바로 박준영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정경의 마음은 박준영을 향하고 있었습니다. 박준영이 활동으로 바쁘던 시기 공부 중이던 이정경은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고 이 소식을 들은 하현호 역시 한국으로 돌아와 큰 결심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의 기다림과 마음을 배신하듯 그의 가장 친한 친구 박준영이 하현호를 보고자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 줄거리

거짓말의 거짓말 오늘은 채널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20220년 9월 4일부터 방영을 시작하는 드라마입니다. 매주 �

drzhouse.com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미씽 그들이 있었다 오늘은 드라마 맛집 OCN의 새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다는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OCN이 그런 장르의 드라마는 기가 막히게 뽑아 �

drzhouse.com

 


이상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인물관계도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